엠에스코는 고객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 기업입니다.
MSCO

엠에스코의 최신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MSCO News

  • 론칭 후 연속 매진 행진과 함께 연일 화제… DPC 핑크 아우라 쿠션 인기 실감

    2018-09-04

  • 사진출처: DPC /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홈쇼핑의 스타 베이스 제품 TOP3 내 자리 잡은 DPC 핑크 아우라 쿠션에 대한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

    지난 3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방송은 프라임 시간대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달성률을 기록하며 전량 매진됐다. 또 생방송 시간에 맞춰 핑크 아우라 쿠션의 제품명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브랜드가 아닌 뷰티 제품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로 생방송 매진과 함께 핑크 아우라 쿠션에 대한 소비자의 지속적이고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DPC의 베스트셀러인 핑크 아우라 쿠션은 지난해 3월 론칭한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론칭 이후 21번의 이상의 홈쇼핑 매진을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한 번 구매에 그치지 않고 매 시즌별로 제품을 찾는 고객의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핑크 아우라 쿠션은 시그니처인 핑크 컬러를 케이스에 접목해 20대부터 4,50대 주부층까지 전 세대의 취향을 모두 아우르는 제품으로 떠오르며 현재는 올리브영을 비롯한 국내 3사 헬스&뷰티 스토어에도 모두 입점돼 있는 상태이다.

    제품 내 스펀지에는 리퀴드 베이스와 핑크 베이스가 69:31의 황금비율을 이루고 있어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톤을 완성한다. 또한 에센스 성분이 72% 이상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환절기에 피부 상태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이마, 미간, 양볼, 코 등에 9광채를 선사한다.

    피부에 고르고 얇게 밀착되어 모공을 자연스럽게 메꿔주는 동시에 두껍지 않게 발리기 때문에 주름 끼임 현상 없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완벽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핑크 아우라 쿠션에 지속적으로 쏟아지는 문의에 대해 “시즌마다 발전하는 제품력과 더불어 새롭게 방영된 MBC 주말 드라마 숨바꼭질에 핑크 아우라 쿠션이 노출되면서 제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고조된 것으로 분석된다.”라며, “앞으로 드라마를 통해 핑크 아우라 쿠션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가 전개될 예정이기 때문에 핑크 쿠션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은 다가오는 9월 22일 NS홈쇼핑에서의 첫 론칭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