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는 고객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 기업입니다.
MSCO

엠에스코의 최신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MSCO News

  • DPC 스킨럽 스파 롯데홈쇼핑서 론칭 첫 매진

    2018-09-03

  • 사진=롯데홈쇼핑 9월 2일자 생방송 조윤주 뷰티마스터, 원종명 에디터 출연 모습 [출처:롯데홈쇼핑 화면 캡쳐]
    사진=롯데홈쇼핑 9월 2일자 생방송 조윤주 뷰티마스터, 원종명 에디터 출연 모습 [출처:롯데홈쇼핑 화면 캡쳐]

    ㈜엠에스코가 운영하는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디피씨)의 하반기 디바이스 업계를 뒤흔들 야심작 ‘스킨럽 스파’가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첫 방송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일 베일을 벗은 스킨럽 스파는 사전 주문량과 더불어 뷰티 마스터 조윤주와 원종명 에디터의 찰떡궁합 방송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스킨럽 스파는 일명 3분 클렌징 스파로 기존 브러쉬 타입의 클렌징 디바이스와는 확연히 다른 콘셉트로 출시됐다. 세계 최초 실리콘 트리플 헤드로 굴곡진 얼굴에 밀착하여 꼼꼼하고 안전하게 클렌징 해준다. 또한 무 자극 실리콘으로 위생적이고, 자극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특히 클렌징 디바이스인데 리프팅 마사지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단 3분의 클렌징만으로도 눈가, 볼, 입가, 턱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1회 사용으로도 즉각적인 피부결과 투명도 및 밝기까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홈쇼핑 생방송 당시 함께 증정된 클렌저의 경우에는 증정품이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제품력으로 또 다시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마사지 할 수 있는 촉촉한 젤의 형태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지워지는 강력한 세정력과 함께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스킨럽 스파는 배우 이유리와 더불어 뷰티 마스터 조윤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황민영이 끊임없는 임상 테스트를 통해 더 나은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DPC 홈쇼핑 관계자는 "실제로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색조와 기초와 달리, 디바이스의 경우에는 신뢰성이 매우 중요함으로 꼽히는데 이번 DPC 스킨럽 스파의 미리 주문수는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특히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DPC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믿음과 관심으로 이뤄진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원문보기: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8/09/03/2018090302531.html#csidx096c87bf1c776cea71a474b2383ba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