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는 고객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 기업입니다.
MSCO

엠에스코의 최신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MSCO News

  • 도톰하고 매력적인 립을 연출하는 DPC 립 시즌3 '루즈 퓨르 슈에뜨' 출시

    2018-12-24

  • 사진 - DPC 최신상 색조 루즈 퓨르 슈에뜨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는 색조 루즈 퓨르 시리즈의 3번째 컬렉션 ‘루즈 퓨르 슈에뜨’를 출시한다.

    이번 DPC 색조 최신상 루즈 퓨르 슈에뜨는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면서 발색력과 지속력까지 모두 갖춘 입술에 딱 맞는 립스틱이다. 배우 이유리는 지난 시즌 1 ‘루즈 퓨르 벨벳’을 시작으로 이번 신제품까지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 텍스처 및 컬러 그리고 질감까지 깐깐하게 평가해 탄생된 제품으로 매 시즌마다 출시 전 큰 화제를 모은 제품이기도 하다.

    신제품 루즈 퓨르 슈에뜨는 총 6가지의 컬러로 딸기 우윳빛 핑크 ‘바비 핑크’ 및 최근 유행중인 브라운 톤을 섞어 분위기 있는 톤 다운 립을 선사하는 ‘스윗 베이지’와 ‘빈티지 오렌지’, 쨍한 형광빛 도는 ‘마젠타 핑크’, 2019 올해의 팬톤 컬러 코랄 색상을 담은 ‘뮤즈코랄’ 까지 수천, 수 만 가지 컬러 중 에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쿨 & 웜 컬러를 모두 담아 냈다.

    제형은 모이스쳐와 매트를 각 컬러가 지닌 특별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최적의 베이스 매칭을 통해 본연의 컬러가 잘 표현될 수 있도록 하였다. 모이스처 타입에서는 바르는 순간 리치하게 입술에 녹아드는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며 촉촉한 보습감과 함께 입술 깊숙이 영양을 전달한다. 또 소프트 블러링 효과로 입술 주름을 메우고 보정해준다. 매트 타입은 부드러운 벨벳 사용감의 고발색 매트 립스틱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무광의 벨벳 텍스처와 동시에 호호바 에스터 함유로 겉은 매트하지만 입술 속은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지난 시즌 대비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 특허 성분의 함량을 높여 또렷한 입술 윤곽을 살려주어 3D 립 플럼핑 효과 뿐 아니라 립 맥시마이저로 입술 주름을 감춰주어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어준다. 저온 초음파 추출 방식의 블랙 캐비어는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 매서운 바람과 더불어 건조한 히터 환경에서도 촉촉한 입술을 위해 강력한 천연 보습 성분인 망고버터, 아보카도 오일, 카멜리아 오일이 함유돼 입술의 건강도 함께 케어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기존 시즌의 컬러인 블랙과 골드 톤의 패키지에서 연말 시즌에 맞춘 정열적이고 따뜻한 느낌의 레드 컬러를 택해 고급스러운 홀리데이 이미지를 강화했다.

    DPC 관계자는 “이번 루즈 퓨르 슈에뜨 컬렉션은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웜&쿨 톤 상관없이 바를 수 있고, 특히 제품 패키지부터 컬렉션 박스까지 레드 컬러로 연말 연시에 주위 친구,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며, “이번 시즌3은 명품 색조 브랜드 제조사인 신세계 인터코스 코리아와 함께 만들어 제품 컬러감과 퀄리티를 높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