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는 고객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 기업입니다.
MSCO

엠에스코의 최신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MSCO News

  • 피부 고민 높아지는 환절기, 'DPC 스킨샷 LED 마스크' 주목

    2019-05-17

  •  

    날씨가 풀리면서 야외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러나 환절기 야외 활동 시에는 무엇보다도 피부 건강을 생각해야 한다. 갑자기 늘어난 일조량으로 자외선과 오존을 주의해야 하며, 미세먼지와 급격한 일교차 변화로 피부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바르는 화장품 제품만이 아닌, LED 빛을 이용한 마스크, 레이저 주름 케어기기 등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해 집에서 홈케어를 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와 관련해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LED 마스크를 출시해 화제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는 일명 ‘박민영 마스크’로 불리는 제품이다. 지친 일상으로 피부 역시 피로를 느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DPC LED 마스크는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집에서도 쉽게 관리하며 셀프 뷰티를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하루 10~15분 정도만 투자하면 되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

    해당 제품은 사용 시 LED 빛이 원적외선보다 훨씬 더 깊고 강하게 침투해 모세혈관을 확장해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스킨샷LED마스크는 이러한 빛을 내는 전구를 홈쇼핑 LED 마스크 중에 가장 많은 개수, 총 240개를 장착하고 있어 더욱 꼼꼼하고 체계적인 근적외선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부위별 케어, 웨이브 관리, 눈가 이온 등의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첫 번째 모드는 이마와 눈가, 양볼, 입 주변 등 6가지 부위별로 최적화된 AUTO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 외에도 탄력 개선, 미백, 잡티 개선,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종합적 관리 모드의 RED,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을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BLUE 모드, 이 두 모드를 동시에 조사해 유·수분 밸런스와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VIOLET 모드 이렇게 총 4가지 모드가 있다.

    제품의 외관 역시 고급스럽다. 화이트와 골드 컬러의 조합으로 디자인된 본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따라서 제품을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하지 않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세워 둘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되어 보관 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DPC 관계자는 "스킨샷LED마스크는 목과 뒤통수를 잡아주는 스트랩으로 제품이 내려오는 것을 방지해 주며, 동시에 안정감 있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며, "LED 마스크 열풍에 가장 인기 있는 DPC 스킨샷LED마스크는 사용자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관리 모드를 지정, 전문가의 관리만큼 맞춤 홈케어를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DPC 오는 19일 오전 11시 15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스킨샷LED마스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매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조선Biz

    [원본링크]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5/17/201905170208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