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는 고객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 기업입니다.
MSCO

엠에스코의 최신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MSCO News

  • 웰릭스렌탈, DPC 스킨샷 LED마스크 렌털서비스 런칭

    2019-07-19

  •  

     

    웰릭스렌탈은 ㈜엠에스코가 운영하는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와 협력하여 ‘스킨샷 LED 마스크'의 렌털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명 '박민영, 김수현’ 마스크라고도 불리는 본 제품은 LED 빛을 이용해 집에서도 체계적으로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마스크로 하루 10~15분 정도만 투자하면 되어 홈쇼핑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총 240개의 근적외선 LED전구를 포함하고 있으며 피부 부위별로 각기 다른 피부층을 고려해 이마, 눈가, 양볼, 코, 입가 주변 6가지 부위에 따른 총 3가지 파장의 빛을 사용한 관리 기능으로 굴곡진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3가지 파장의 총 720개 LED 빛이 피부 진피 층까지 침투해 피부 노폐물 배출을 돕고 영양 공급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눈가 부위 실리콘 형상캡으로 눈가 오픈형 기기에서 오는 눈가 피로감 방지 등을 신경 쓴 제품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의 렌털비는 옵션에 따라 월 2~4만대이며 웰릭스렌탈 제휴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전월 카드사용 금액이 30만 원을 넘을 경우 한달 렌털비에서 1만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의 의무사용 기간은 39개월이며 사용하는 기간 동안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세트상품으로 신청할 시 정기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웰릭스렌탈은 자체 브랜드 상품인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외에 공기청정기·비데·에어컨 등 생활가전 렌털서비스를 중심으로 운영하였으나 다각화를 위해 최근 헬스케어, 미용가전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웰릭스렌탈 관계자는 “최근 홈뷰티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엠에스코와의 제휴를 통해 렌털서비스를 준비했다”면서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