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는 고객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 기업입니다.
MSCO

엠에스코의 최신 소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MSCO News

  • DPC 스킨아이론, 독일 최대 홈쇼핑 QVC 통해 유럽 시장 진출

    2019-07-23

  •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에서 선보이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스킨아이론'이 독일 최대 홈쇼핑 채널인 QVC에서 소개된다. 

     

    전 세계 7개국에서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홈쇼핑 채널 QVC는 제품을 선정하는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특히 독일 QVC의 경우 제품 품질 조건 등 상품을 선정하는 기준이 더 엄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DPC 스킨아이론은 22일 TSV(Today's Special Value 오늘의 특선 상품)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집약적인 안티에이징 기능을 자랑하는 DPC 스킨아이론은 스킨케어 효과 뿐만 아니라, 미국 FDA와 유럽 CE 인증을 획득하였고, 유해 물질 접촉 테스트에서 안전성을 보장받는 등 그 품질력을 인정받아 이번 독일 QVC의 엄격한 제품 선정을 통과하게 되었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6년 4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액 364억에 달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DPC 스킨아이론은 다리미 모양의 디자인으로 일명 '얼굴 다리미'로 불리며 미세전류, 진동, 온열, 음이온, LED 등 5가지 기능을 한번에 담은 뷰티 디바이스다.

    DPC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시장도 점점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와 함께 제품력과 기술력을 갖춘 국내 뷰티 디바이스 제품에 대한 해외 시장에서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며 "이번 QVC 방송을 통해 깐깐하기로 유명한 독일 소비자들에게 국내 뷰티 디바이스 제품의 품질과 뛰어난 성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DPC는 올 10월 영국 QVC에서도 스킨아이론을 선보일 예정이며, 유럽 시장에 대한 공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 - 스포츠조선

    [원본링크]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907230100190700013126&servicedate=20190723

     

    [관련기사]

    http://www.bokuennews.com/news/article.html?no=178718 

    http://www.upinews.kr/news/newsview.php?ncode=1065588362644966 

    http://www.rpm9.com/news/article.html?id=20190722090019 

    http://www.fnnews.com/news/201907221206094337 

    http://lawissue.beyondpost.co.kr/view.php?ud=201907221135086029204ead0791_12